가라오케를 가는 이유는 노래를 부르기 위함이고 한국에서도 노래방을 좋아하는 사람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화려하지만 여전히 인식과 개념은 한국보다 한참 뒤에 있고 전 세계에서 별별 희한한 사람들이 다 놀러 오는 곳이 방콕이기에 이런 부분 역시 간과할 수 없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클립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일행들이 시암파라곤 가자고 해서 조금 놀랐지만 나보다 그들이 더 잘 알 테니 믿고 따라나섰다. 노래방만 가는 건 줄 알았는데 볼링장도 겸하는 곳이라서 볼링을 먼저 치기로 했다.
예를 들면 한국어를 조금 하는 친구라던지 영어를 잘하는 친구라던지 언어적 소통이 굉장히 중요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 파악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좀 더 고급스러운 가라오케 경험을 원한다면 코리아나가라오케를 추천합니다. 이곳은 세련된 인테리어와 편안한 좌석으로 꾸며져 있어, 특별한 날을 기념하거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과할 필요 없이 적은 팁으로도 충분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으니, 너무 아끼기 보다는 쓸 때 쓰는 사람이 치앙마이 밤문화 되어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입석식 총라오는 가격도 저렴하고 푸잉들이 젊어서, 가성비 좋은 즐길 거리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총라오에서 푸잉들과 대화를 나누는 것도 큰 재미 중 하나입니다.
방콕에서 한국의 가라오케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명소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말 정말 잘하는 태국인애 인데 한번씩 방에 들어와서 분위기도 띄울겸 짠도 하고 노래도 하고 확실히 놀아주면서 케어를 해준다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와 같이 국내에서 다른 노래방, 노래클럽과의 차이점은 도우미들이 외국인이라는 점만 다를 뿐입니다.
셔서 어떻게 바쁜지 빠져나올 수가 있어야지.” 하고 숨이 차서 쌔근쌔근거리면서 뛰어온 소녀는 말할 것도 없이 정숙이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는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장소마다 특색 있는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행의 피로를 풀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기에 좋은 장소들입니다.
더 이상 붙잡을 수 없는 상황이 오지요. 결국 짧은 시간에 비싼 비용이 추가 된다면 결국 한국에서 노는 것 보다 너무 비쌉니다. 그래서 파타야에 오셔서 비용 고민 없이 재미있게 놀다가시려면 꼭 한번 쯤은 아고고에 반값 정도 밖에 안되는 태국 모나리자를 선택해보시면 진심 그 하루 보장 되고 재미 그 이상 충분합니다!